Saturday 24 February 2018

무역 프로 시스템 리뷰


Spainsky Wilder의 Trading Pro System. A 개인 리뷰를 구매하기 전에 읽어보십시오. Spainsky Wilder. Trading pro 시스템은 41 개의 비디오로 구성된 비디오 코스입니다. 모든 비디오는 다섯 가지 전략으로 나뉘어져 있으므로 필요에 따라 시작할 수 있습니다. 특별한 전략 그리고 다른 사람에게 뒤집기. 큰 인내가 필요한 총 24 시간의 비디오가 있습니다. 영화 비디오가 아니기 때문에, 모든 비디오를보고 배우는 것은 주식 시장에서 수익을 얻으려면 큰 열정이 필요합니다. 당신이 손을 태운다면 저처럼 주식 시장을 거래하는 동안 당신은 틱 차트가 거래의 반대 방향으로 움직이기 시작할 때 얼마나 스트레스를 받는지 알아야합니다. 아니오 양의기도를 되돌립니다. 당신이 가라 앉고 당신의 수도가 당신 앞에서 증발하고 있습니다. 그 거래에서 벗어나서 공포에 빠지면 그 추세를 역전하는 걸 배우기 만하면 되겠네. 너가 나가기를 기다리는 것처럼 뒤집어 쓴다. 막대한 손실 후에 나는 도박이고 확률은 너 안에 결코 없다고 맹세한다. r 호의 이것은 무역 프로 시스템에 대해 말해 준 내 친구 중 한 사람을 만나기 전까지는 나의 신념이다. 처음에는 나는 그것에 대해 매우 회의적이었다. 나는 벌써 많은 돈을 잃어 버렸고 잃을 준비가되어 있지 않다. 다시 한 번 센트. 다시 말해, 나는이 시스템에서 얼마나 많은 돈을 벌었는지에 대해 친구에게 간단한 질문을한다. 내 질문에 답하는 대신에, 그녀는 나를 그녀의 집으로 초대해서 그녀가 어떻게 일하는지 알게된다. 솔직히 나는 그녀의 집을 방문 할 생각이 없다. 나는 내 시간 낭비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나는 그녀의 차를 좋아한다. 그녀는 녹차 잎과 다른 이국적인 재료를 사용하여 차를 만든다. 그래서 우리는 약속을했고, 내 인생이 바뀌 었다고 믿는다. 나는 시장에 도착했을 때 이미 시장이 열렸다. 집에 앉아서 침착하게 그녀는 차트를 열어서 Microsoft의 옵션을 사기 시작했습니다. 15 분 안에 그녀는 모든 일을했습니다. 그녀가 저에게 거래 계좌를 보여 주었을 때 놀랐습니다. 1 주일 전에 대부분의 항목이 차변에 표시됩니다. 그러나 지난 주에 그녀는 일관되게 1 일당 2000 달러 이상을 벌어 들일 때 이것은 나에게 많은 기쁨을 안겨주는 기적입니다. 결국에는이 시스템을 시험해보아야한다고 확신했습니다. 트레이시 프로 시스템을 구입하기 전에 평소와 같이 이 자습서에 대한 연구 David Vallieres와 Eric Holmlund는이 시스템의 발명자입니다. 그들은 기업가로서 거래 시스템을 완성하는 데 15 년 이상이 걸립니다. 자신의 교수법 능력이 데모 비디오에 반영되었습니다. 다른 사기가 아니라고 확신했을 때 그리고 그 제안은 60 일간의 돈 환불 보증으로 뒷받침됩니다. 나는 그것을 시도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지불 후, 나는 41 개의 비디오와 추가 60 개의 보너스 비디오가 포함 된 다음날 패킷을 받았습니다. 처음에는 대량으로보고 압도되었습니다 자료의 무작위 모듈을 집어 들고 THE GREEKS - NUMBERS라는 이름의 비디오를 연주하고, 한번은 FF 버튼을 건드리지 않았다는 것을 믿어 라. 내가 관심을 잃을 때마다 나는 FF 영화의 습관을 가지고있다. 구현하고 재미있는 일주일 내로 나는 모든 비디오를 보았습니다. 이제 Trading Pro System의 전략을 구현할 때입니다. 폭발적인 전략 3을 시도했습니다. 왜냐하면 다른 폭발적인 전략보다 더 많이 이해했기 때문에가 아니라 시작 자본 요구 사항은 50 만입니다. 월 스트리트에 다시 들어 왔을 때 저는 감격했습니다. 첫 데이트를 만나는 것 같았습니다. 처음 두 건의 거래가 계획대로 진행되었으므로, 내 자신감이 증가했습니다. 그러나 일주일이 지나면 시장이 침체되고 나는 거의 걱정하지 않았습니다. 트레이닝 프로 시스템에 의해 배운, 나는 약간의 조정을했고 나의 위치는 영향을받지 않았다 그것은 시장이 어느 방향 으로든 움직일지도 모른다는 것을 안심시키는 매우 안심스러운 경험이다. 당신은 항상 안전하다. 결론 그것은 간단하고 간단하다. 주식 시장에서 많은 돈을 잃고 싶지 않다. 그렇다면 내 추천은 쉽게기도가되지 않는다. 당신의 포트폴리오가 더 낮아지고 낮아지는 것을 지켜 보라. 대신에 완벽한 과학을 배운다. 주식 프로 그램에 가입하고 주식 시장에서 스트레스없이 돈을 벌어줌으로써 주식 시장에 돈을 벌 수 있습니다. 회원 자격을 유지하는 한 언제든지 로그인하여 비디오 및 기타 교육 자료에 온라인으로 접속할 수 있습니다. 월간 상장 알림 언제든지 취소 할 수 있습니다. 더 이상 지불하지 않아도됩니다. 트레이딩 프로 시스템 - 검토. 최근에 트레이닝 프로 시스템 교육 과정을 접했고, 나는 감동을 받았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사이트에서 스윙 트레이딩 전략에 기반한 단기 트레이딩을 선호합니다. 이 과정은 저의 독자적주의를 끌기 위해 강요당하는 느낌이 들도록 철학과 잘 어울립니다. 물론 내가 직접 코스를 샀고 모든 비디오를 보았습니다. 그들 중 일부는 두 번. 코스에 대해서는 무엇입니까? 트레이닝 프로 시스템 코스는 실제 거래 예제를 사용하여 주식 및 옵션 거래 시스템의 메커니즘을 가르칩니다. 거래가 취미 또는 부업이 아니라는 전제로 출발합니다. b 모든 비즈니스와 마찬가지로, 이 경우 주식, 옵션을 판매하는 위험을 관리하기 위해 필요한 투자 수익 (ROI)을 기준으로 실적을 측정해야하며 사업 계획 또는 투자 계획이 있어야합니다. 두 번째로 나는이 과정에 대해 정말로 좋아한다. 기술적 분석에 관한 매우 복잡한 자료가 없다는 것이다. 내 자신의 접근 방식에서, 나는 끊임없이 복잡해진 기술 분석이 마비 분석과 실수로 연결된다는 사실에 끊임없이 역점을 둔다. 이 과정은 추세에 초점을 맞춘다. 분석 및 지원 및 저항 수준과 일치 그 외에도 아무것도 제외하고는이 사실만으로도 나는 그 과정을 가치 있다고 생각합니다. Trading Pro System의 목표 중 하나는 거래에 대한 자신감을 구축하는 것입니다. 사업 계획 및 명확하게 식별 된 전략을 사용하면 옳은 결정을 내릴 때 땀을 흘릴 필요가 없습니다. 무역은 계속 될 것인가 아니면 그렇지 않습니다. 마지막으로, 나는 뮤가 아티스트는 저울, 아르페지오 및 코드 시스템과 같은 기본 사항을 마스터하고 음악 작동 방식을 이해하면 자신의 악기를 자유롭고 창의적으로 연주 할 수 있습니다. 동일한 방식으로 시스템과 같은 미리 패키지화 된 로봇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시스템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이해하기이 과정은 이해력을 제공하고 자유롭게 교환 할 수 있도록 해줍니다. 어떻게 배울 것입니까? 과정의 내레이터 인 Eric은 많은 추상적 인 이론을 배우지 않습니다. 모든 수업은 거래를 중심으로 이루어집니다 스크린에서 그가 주식을 고르는 방법, 그가 신용 스프레드, 철 콘도르 및 캘린더 스프레드를 설정하는 방법, 그가 거래를 조정하는 방법, 위험을 계산하는 방법 및 거래를 종료하는 방법을 보여주는 화면. 연습하는 방법에 대한 많은 조언을 얻으십시오. 제 자신의 거래는이 자료를 통해 엄청난 이익을 얻었습니다. 코스에서 무엇을 얻으실 수 있습니다. 총 41 개의 비디오를 스트리밍하거나 다운로드 할 수 있으며, 24 시간 이상의 교육 과정 , 다음과 같은 모듈을 얻을 수 있습니다. 비즈니스와 거래로 자신감을 가지고 거래. 그리스인을 포함하여 숫자를 이해. 선택 및 전략. 귀하의 포트폴리오를 구축하는 방법. ThinkorSwim 소개 브로커 내가 사용하는. 포트폴리오 관리, 조정 및 세련. 예술 전략을 세우는 것입니다. 기술 분석. 고급 기술과 폭발적인 자산 구축 전략은 다섯 가지 중요한 전략을 세세하게 설명합니다. 코스를 구매할 때, 2 시간의 보너스 전략 비디오 2 시간, 전자 서적, 일일 마켓 검토하고 월간 상인 경보 서비스에 가입하십시오. 그 후, 비용은 얼마나 들지 요. 이것은 나를 놀라게 한 것입니다. 모든 재료, 비디오, 전략, 훈련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비용은 US 197입니다. That that it 너무 어리석게 싸다. 코스를 마친 후에도 내 머리를 긁적이며 캐치가 무엇인지 알아 내려고하는 교육의 질을 위해 비슷한 과정을 3,000 점 정도에서 시작했으며 심지어 최대 10,000 점까지 올라갔습니다. 세미나에는 비슷한 비용이 있습니다. 그러나이 코스에서 얻는 것보다 자세한 것은 아무것도 제시하지 않습니다. 과정을 수강하고, 일주일을 공부하고, 거래를 포기하십시오. 첫 번째 거래에서 비용을 되 찾을 것입니다. 당신이 파리의 하수도를 통과 한 후에 내 모자를 먹어라. 트레이시 프로 시스템을 얻는 곳이 여기에있다. 오프 오프 언론. 트레이딩 프로 시스템 제조사는 새로운 후속 코스를 방금 발표했다. 시스템을 통해 수익성 높은 다양한 옵션 전략을 안내합니다. TOS 거래 플랫폼을 기반으로 유사한 비디오 스타일로 제공되므로 거래 계획을 실제로 확장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구매자 의견에서이 새로운 과정의 큰 이점은 이러한 전략 중 상당수는 첫 번째 코스에서 사용 된 것보다 훨씬 낮은 마진 요구 사항을 갖습니다. 즉 자본금을 줄이면 시작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여기에서 승리 시스템을 얻으십시오. 트레이딩 프로 시스템에서 홈 페이지로 돌아갑니다. 이 페이지에서는 트레이딩 프로 사이 줄기 - 옵션 거래에 대한 접근 방식과의 유사성 때문에 저를 놀라게 한 트레이딩 코스 저는이 코스를 직접 사용했고, 저에게 엄청난 도움이되었습니다. 모든 학습 자료 외에도 값은 절대적으로 우수합니다. 이 과정을 즐겨야합니다. 트레이딩 프로 시스템에 가입하십시오. 새로운 후속 코스를 받으십시오. 트레이딩 옵션에 대한 추가 연구를 찾아보십시오. 내 최고의 선택입니다. 트레이딩 프로 시스템 무역 주식 옵션이 믿을 수 없을만큼 포괄적 인 코스를 얻을 수 있습니다. 주식 시장 기술 분석 및 무역이 코스는 놀랍도록 훌륭한 가치를 지닌 심각한 와우 요소를 가지고 있습니다. 모든 전자 책 이외에도 24 시간 분량의 비디오 자료가 있습니다. 보다 철저한 교육을 더 나은 가치로 찾을 수 있다면, 당신이 파리의 하수구를 통과 한 후에 나는 모자를 먹을 것입니다. 무역 시스템 검토. GTS는 주석에 명시된대로 GGGGG 등급을 부여합니다.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검토를 위해 시스템을 제출할 때 어떤 일이 발생합니까? 귀하의 시스템은 주석 담당자가 찾고있는 작은 패널이 검토하게됩니다. 규칙 및 성능에 대한 수동 백 테스트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또한 시스템이 얼마나 실용적인 지 테스트 할 수있는 몇 가지 테스트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시스템에 명시된 항목을 얻을 수 있습니까? 이 섹션에서 시스템 요약을 게시하기 전에 결과를 논의 할 것입니다. 검토를 위해 귀하의 거래 시스템을 제출하고 싶습니다. 거기에 많은 시스템이 있습니다. 당신이 믿을 수있는 시스템을 가지고 있다면 그들로부터 분리해야합니다. 귀하가 거래 시스템을 제출하면 당신은 거래 시스템의 판매 시점에 대한 자유로운 링크를 제공 할 자격이 있습니다. 즉, 무료 광고입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리뷰가 독립적 일 것입니다. 많은 시스템 제공자가 리뷰를 가지고 있지만, 그 (것)들에 그들 ook는 이렇게 독립적이게 보지 않는다 훌륭한보기는 시스템 호출 forex 복수자를 위해이다 당신이 google 수색을하는 경우에 당신은 검토의 톤이다는 것을 볼 것이다 그들은 보통 당신이 이것을 읽을 때까지 t 대기 t t 구매 forex 보복자를 좋아한다 당신은 부정적인 리뷰를 기대하고있다. 그러나 그것이 시스템에 대해 모든 것이 얼마나 위대한 지에 대한 5 스타 가이드처럼 더 읽는다. 그러나 같은 리뷰를하는 여러 사이트가있을 때 조금 분명해지기를 기대한다. GTS가 다를 것이기를 희망한다. 정직한 리뷰이며 리뷰가 제공자가 광고하는 내용과 일치하는 한 목록에 추가합니다. 간단합니다. 우리는 완전히 완벽한 시스템을 기대하지 않습니다. 나는 존재하지 않는다고 믿습니다. 실제 거래 가능한 시스템이 할 것입니다. 검토를 위해 외환 거래 시스템을 제출하려면 contact. Well 2009 년 7 월 1 일 검토를위한 시스템을 수락하고 있습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